티스토리 뷰

윤종신 노래모음 유명한 노래 총정리

반가워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가수이자 작곡,작사가로도 공식활동을 하고 계신 윤종신씨의 노래를 한번 들어보시기해보도록할겁니다. 저 또한 좋아하고있는 가수분이기도 한대요. 이 시간에는 안내해보는 곡들은 명곡들이 전부 들어있으니 들어보시기 좋을거에요.

윤종신 노래모음
윤종신 노래모음

요즘은 가요계와 예능계 전반에서 동시에 활약해보고 있는 올라운드 엔터테이너이자 프로듀서인 것이기도해요. 요즘는 미스틱 엔티테인먼트의 소속사 대표인 것이기도해요. 가수로 데뷔를 하시게 되어진것은 015b의 객원보컬로 참여를 하시게 되어지면서부터이에요.

윤종신 노래모음
윤종신 노래모음

그때 당시에 장호일이 반대를 했었다는 얘기도 있어요. 반대 이유는 비쥬얼;;; 문제였다라고 하는 얘기가 있어요 그렇지만 실력으로 보컬로 데뷰를 해보시게된답니다. 이후 솔로 활동도 하시면서 작사와 작곡을 배웠으며 이후 작품주의 작곡겸 가수가 되어 지실겁니다.

윤종신 노래모음
윤종신 노래모음

이후 매우 많은 히트한 노래들을 발표하고 작사작곡도 해 보시게 되어 지죠. 요즘는 예능에서 많이 보여 지시는데 요즘 젊은 학생들의 경우는 예능프로그램에 많이 나와서 코미디언으로 알고계시는 경우도 있더군요. 이번엔 윤종신 노래모음을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이번엔 윤종신씨한다면 떠오르시는 유명한 명곡모음들을 준비했네요. 이러한 식으로 감상해 보니 매우 좋은 노래 곡들이 무척이나 많으시더라구요.

저는 시간 가는줄 모르고 들어 보고 있었어요. 근래에도 지속적으로 곡을 만들고 발표하시는데 월간윤종신으로 매달 발표를 하고있기도하겠습니다.

참 보게되면 대단하신것 같습니다. 방송 스케쥴도 많으신데 틈틈히 작곡을 하는것 보게되면 말이기도 한대요. 이번엔 윤종신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어요. 히트한 대표곡들을모두 한번 들어 보기를 해볼수있는 시간을 갖기바래요.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 가보겠습니다. 즐거운하루 보내보시기 바래 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