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슐리 영업시간 전국지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슐리에 대해서 정보 안내를 하도록 할거에요. 솔직히 말해서는 정말 가성비가 좋은 음식점이 아니 실까 싶은데요. 샐러드바도 시즌마다 음식도 바뀌고 맛있고 독특한 음식도 많은데요.

애슐리 영업시간

그렇다보니 공휴일에는 대기를 하셔야하는 영업점이 있으시기도 하시죠. 이번에는 애슐리 영업시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 드리도록할겁니다. 모든지역에 많은 지점들이 있는데 모두 시간이 달라요.

애슐리 영업시간

그로 인해 영업시간을 미리 알아두시고 방문을 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전국에 있는 모든 지점에 대해 조회를 해보려면 애슐리 공식 URL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위에 보는것처럼 검색 해보면 바로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어 지실 거예요. 공식홈페이지에서 매장설명을 하고있습니다.

애슐리 영업시간

이런 식으로 공식 화면으로 접속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상단에 있는 'STORE'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이게 바로 매장에 관련 되어진 안내를 해주는 메뉴에요.

애슐리 영업시간

그러면 지하철역으로 검색을 하실수도 있고, 매장키워드로 검색을 하실수도 있답니다. 편리한것은 매장키워드 검색이 더 편리 하실텐데요.

애슐리 영업시간

매장키워드 검색을 해본후에 매장명 입력을 하셔서 검색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검색결과가 바로 나오게 되어지죠. 클래식인지 W인지 타입도 안내가 되어 지는데요.

애슐리 영업시간

매장명을 클릭을 하시면 상세한 매장에 관련 되어진 안내가 나오도록 되는데요. 이부분에 보시면 매장의 영업시간이 안내가 되어지죠. 그리고 샐러드바 이용시간도 각기 안내가 되어지게 되는데요. 오늘은 애슐리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참고가 되었길 바래보면서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