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신촌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촌에서 영화보러 가시는 분들은 오늘 안내가 도움이 되실겁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실시간으로 신촌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시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드리려 하는데요. 영화 보러 가실때 잠깐 시간을 내셔서 시간표를 미리 살펴보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아무래도 이렇게 영화 시간을 알고 방문하신다면 내가 원하는 영화가 몇시에 하는지 알고 가기 때문에 시간낭비 없이 바로 영화를 보실수가 있을겁니다. 자 그럼 바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검색후에 하단의 영화관을 선택을 해보시면 됩니다.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서울 지역을 선택을 해주시고 나서 신촌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신촌지점을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간단하게 신촌 지점에 대한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전좌석이 가죽시트이고 핸드폰 충전도 가능하다고 안내가 되어져있군요.

 

 

그리고 화면을 조금만더 내려보시게 되면 이렇게 신촌 메가박스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보시면 이렇게 자세한 시간 정보가 나오게 되어지는데 예매가 가능한 잔여 좌석 정보도 나오게 되어집니다.

 

 

마지막으로 신촌 메가박스 상영시간표와 함게 알아두시면 좋을 주차장 이용정보도 안내를 해볼게요. 자차 이용해서 방문하시는 경우라고 한다면 주차시설 궁금하실텐데 밀리오레 건물내 주차를 하시면 되고, 주차요금은 매표소에서 결제를 할수가 있는데 3시간에 3500원으로 이용할수가 있네요. 아래는 바로가기 링크입니다.

신촌 메가박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