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근래 비가 빈번히 내리고있답니다. 오늘도 날씨가 굉장히 흐리네요. 비가 올수도 있으실건데요. 이런날이 매번 되어져 지게된다면 조금 기분이 가라앉게 되어지기도하죠. 오늘은 기분을 업시킬수가 있는 노래들을 준비했어요.

신나는 클럽노래
신나는 클럽노래

클럽에서 많이 감상해볼수있는 믹스음악인데요. 신나는 클럽노래 모음을 모두 들어보세요. 들어보면 정말 마음에 들겁니다. 저도 요즘 노래들 감상하는데 들어 보게 되어진 음악들도 있고 처음 들어 보게 되어진것들도 있네요.

신나는 클럽노래
신나는 클럽노래

모조리 좋은듯합니다. 감상하고 있다가 보면 나도모르게 어깨가 들썩이게 되어 지는것 같기도해요. 이번에 방문해주신 방문 하신 분들도 신나는 클럽노래들을 전부 한번 들어보시면 좋아요. 저도 전부 들어 보기를 해드리고있는데 기분전환하는데 최고인듯해요.

신나는 클럽노래

이렇게 감상 하고 있기때문에 오늘 하루는 신나는 일들만 일어날것같은 기분이 들기도하시는것같아요. 감상 하고 있기때문에 그냥 어디로 놀러가고 싶다라는 생각도 들기도하기도 합니다. 이제는 곧 7월이니 여행이나 휴가 떠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아지실것같은데요.

역시 기분좋은 노래들은 EDM음악이 최고인듯 합니다. 기분전환할때 들어보셔도 좋을것 같고 게임을 할때 들어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또한 밑에 준비핻릔 노래모음도 들어 보기좋아아요. 댄스영상도 함께 나오는 노래모음인데요

이시간에 여러분들도 준비해본 노래듣기 영상을 통하여 신나는 클럽노래들 마다 듣고 오늘 하루 좋은 일들만 있기를 바랄게요. 위에 비디오는 웬지 시선을 떼지 못하고 항상 보게 되는것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