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연속극 OST를 준비를 했어요. 그전에 정말 상당한 사랑을 끌었던 연속극였죠. 바로바로 '왕가네 식구들' 이거든요. 이 연속극은 상당한 흥행을 하였던 작품이기도 한데요.

 

 

또한 이 연속극의 OST로 사용이 되었던 조항조씨의 사랑찾아 인생찾아도 정말 큰 히트를 받았죠. 소개하는 이 노래는 2013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되었던 노래에요. 따져보니 벌써 4년이나 지나갔습니다? 어찌 이리도 세월이 빨리 가는지...

 

 

아마 이 뮤직동영상 보시면 연속극의 명장면들이 두 다시 생각이 나시기도 할건데요. 휴일 연속극사이에서 가장 인기있었던 역대 작품중 하나가 아니실까 싶어요. 안내하는 이노래가 히트를 해보시게 되어지게 되면서 조항조씨의 인기도 굉장히 급상승 하게 되었군요.

 

 

상단에는 왕가네 식구들 뮤직동영상이기도 한데요. 상단에 영상으로도 가장 우선 보이시는것도 좋을듯하네요.4년전 작품이라고한다고 하니 왜그런지 모르게 벌써 아쉬워지기도하네요. 안내해보는 이노래는최근에도 노래방에서도 인기가 있는 곡이기도 합니다.

 

 

상단에는 라이브이며, 가사도 함께 같이서 들어 볼수가 있어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해 주신 분들도 신나게 듣기해주시게되면 좋을듯하네요. 그러면 준비를 해본 사랑찾아 인생찾아 노래 소개는 저는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기쁜일이 생기는 하루 보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