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참 재밌는 영화였어요 얻어 가는 것도 많았는데요^^ 잘 봤습니다. 강추하고 싶으신 영화인데요. 다른 문화를 체험할 수 있었죠 사람 본연의 따뜻한 마음과 상대를 배려하고 존중해주시는 마음이 너무 잘 표현된 작품인데요 영화를 보시고 치유이 되었어요 우리에게 주어진 일이 별거 아니란 것. 내가 그리 대단하지 않다는 것. 그렇기 때문에 일상이라고 하는 것. 위대하다. 너무 감동적인 영화였어요. 제 영혼이 맑아지는 느낌인데요 믿음과 사랑이 넉넉하게 와닫고 마음을 한시름 놓고 간 영화이다. 너무 감동스럽다. 앙트의 소라 나팔소리... 요즘도 들립니다! 방금 보시고 왔는데요... 아 왜 이리 눈물이 났는지... 우리는 열심히 살면서 우리 자신 본연이 갖고 있는 행복에 대하여 망각하곤 한다. 이 영화를 보시면서 주어진 자리에서 행복을 찾는 것, 또한 본인의 운명을 꿋꿋이 가는 삶이 얼마나 가치 있고 멋진지 깨달을 수 있었다.

다시 태어나도

제대로된 최고의 영화네요  어머니랑 조조로 아무생각없이 보러갔다가 오열하고 나왔는데요... 가슴 저릿하고 따뜻한 영화인데요. 숙명이라 믿고 오로지 받들고 감사해ㅏ며 묵묵히 그 길을 가는 그 분께 감동을 느낍니다. 또한 받들어지는 그 분도 얼마후에 꼭 모실거라고..자비와 사랑이 전해지는데요. 고맙습니다. 내안의 세속의 때가 씻겨나가고 욕심이 정화되어 지고 영혼이 정화되어지는 이러한 영화는 처음입니다 많이 웃고 소리없이 우느라 힘들었어요 우리모두에게 저런 스승님이 있었더라면 또한 린포체 같은  지키고싶은 가치를 지니고 살기를 바라봅니다 평생 잊질 못할 감동인데요. 두 번 예매년서 관람 하신 작품은 처음이더라고요혼자 한 번  또한 가족들 데리고 또 한 번!!많은 대다수 분들이 같이서 해주셨다면 좋았을 테지만 스크린고 시간의 기회가 적어 정말 안타 까워요 끝나고도 한참을 우느라 못 일어났어요 진실함이 다가온 감동, 헤어짐으로 관계는 끊어지지 않는다. 나이를 초월한 우정, 환생이 맺어준 인연, 또한 감동적인 긴 여정 오랫만에 치유되어지는것같은  느낌이었어요오랜기간동안  가슴에여운이 난 감동적이었다. 울었다. 앙뚜와 우르갼 스승님의 미소를 보시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평화로워진다 네버엔딩 스토리 잔잔함 15세이상 이해함

 

관련기사

갓피아 성경 사이트

 

갓피아 성경 사이트

 교회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거의다 성경 읽으실 겁니다. 지금은 IT 기술이 많이 발전하시게 되었군요. 그러다 보니 갓피아 성경 읽기와 같은 서비스들이 생기기도 했네요.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보실수가 있는데..

👉더보기...

별 pdf 뷰어 다운로드

 

별 pdf 뷰어 다운로드

 어서오세요 이번엔 꽁짜로 PDF File을 열어 볼 수가 있게 해주시는 Program인 별 pdf 리더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이번에 알려드리는이 뷰어 어플은 분명히 가볍고 빠른 성능을 자랑하죠. 무료로 제공이 되는데..

👉더보기...

춘천교차로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춘천교차로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강원도 춘천지역에서 새롭게 일자리를 구하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번 안내를 해드리는 방법 참고해보신다면 도움이 되실 듯해요. 이번엔 춘천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를 컴퓨터를 통해 확인을 해보시는 법 알..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