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동화같은 이야기를 극적으로 풀어낸거 같다. 스토리를 풀어가기 위한 억지스러운 스토리흐름은 좀 있었음에도 보여주려는 메세지가 너무 좋았다. 약간 오글거리기는 하기는 하였지만 대한민국식 억지신파극보기보다 훨씬 좋았다. 남주 연기도 진정한 장애있으신줄 착오해보게 만든다.

기억이 가물하여서 또 다시 찾아본 영화 처음보다 두번째가더덕욱 감동이 깊은 영화.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였는데요.

칸 당신의 인생을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감사하였죠..

내인생 최고의 영화 평생 보시고 또보시고픈.. 인생영화..

칭찬을 안할려고해도 칭찬 할 수 밖에 없는 영화.. 과장이 심한것도 있지만 전혀 개의치않게 보았다. 감독이 참 영리하다. 한편의 영화로 많으신것을 전해줄려는 의도가 있으니 그 점에서 높게 평가한다.

종교가 문제가 아닌, 그걸 악용하는 사람이 악한 것. 사랑으로 모두 걸 해결해 봐야. 과거 유태인에게 그랬듯, 이슬람=테러라ㅡㄴ 편견에 큰 충격을 준 영화. "나는 테러리스트가 아니다", 정체성의 폭력 속에 살고 있는 우리 누구에게나 해당되어 지는 말이다.

제대로된 마지막에 재난 현장에서 옆 모습 비춰질때 너무 착하여서 너무 바보 같아서 내가 다 눈물이 나더라

인생영화!!! 감동적

 

 

말이필요없으신 최고의영화

인도 영화의 느낌을 가득 담은 영화. 아직은 어색하기만 하다.

대명작이기도한데요 정말!!!!

이슬람에 관련된 차별 뿐아니라 나 본인이 나임에 있기때문에 저절로 당당함을 가져야 한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또한 역시 영화의 연속극적 요소이긴 한데 칸의 저토록 순수한 마으과 열정이 심지어 미국 대통령의 발길을 돌리게 만들었다는 것에 큰 감동을 받았었습니다

와 제대로된 완벽하다. 감동적이다.

최초로 영화보다 눈물나온 영화.... 박평식 평론가 점수 너무 짜다

나에게 변화를 일으킨 영화.

좋은사람과 나쁜 사람만 있을 뿐 -편견에 관한 미국적 시각 인도영화

언제보아도 감동적인영화에요

영화 평론가 박평식에게 철퇴를 !

정말 감동적으로 보기도 했고, 주인공이 이름에 칸이 들어가셔서 그거 때매 테러리스트라 비난 받으시는 것을 보시면서 우리 사회에 관련된 반성을 느끼기도 한 영화.. 인데 전문가들 평은 왜 이리 낮은 거냐? 평론가들 다 바꿔라 NAVER 이자식들아

대체 어떻게 만들어야 10점이냐 평론가들나이슬람식이름,이슬람 이라고 하는이유로 차별받으시고 욕먹는현실을알려주잖아 우리라고다른가?동양이라고 하는이유로 차별받으시는거 모르냐 안가봤어?외국? 우리랑다를께 머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