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수현의 악수를 거절하다니..ㅠㅠ흑흑

누가 김수현과 악수좀 해주세요~!!ㅋㅋ

저는 김수현과 악수 하고 싶습니다!! >.<

근데 김수현 악수 거절당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왜 악수는 안받고 가는 거니? ㅠㅠ

갈 곳 잃은 손은 입으로ㅋㅋ

 

 

 순식간에 사라진 악수 ㅋㅋ

옆에 여자분 빵 터졌네요 ㅋㅋ

 

 

갈 곳을 잃은 김수현의 악수는 주먹이 되어...ㅠㅠ

 

 

괜찮아.. 이번엔 좀 자연스러웠어!!ㅋㅋ

 

 

또 악수 실패......오예 성공!!ㅋㅋ

 

 

 어딜 그렇게 급하게가니...이거 받고 가...ㅠㅠ

 

 

 이쪽으로...요쪽으로...

요기...조기 ㅋㅋㅋ

좀 쳐다봐주지 ㅠㅠ

 

 

 강아지야 이리오렴~

나 김수현이야~

 

 

강아지..너마저ㅠㅠ

 

악수성공!! 이 손 놓아주지 않으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