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요즘 시험기간이기도하죠!! 오늘은 그래서  공부할때 들어보시기 매우 좋은 노래 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먼가가에 집중을 하게되어야할때 듣게 되시면 좋은 음악들인데요. 자 그럼 오늘은 소개해드리는 음악을 들어 보게 되시면서 공부를 해주시면 도움이 되어질건데요.

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
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

아무래도 공부할때 들어 보기 좋은 노래는 조용하고 잔잔한 음악들일텐데요 오늘은 개개인마다 성향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2가지 모음으로 준비를 해보았네요. 먼저, 가사 없이 흘러나오는 음악모음으로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가사가 나오게 되어 진다면 가사에 집중이 되어서 오히려 다른 공부나 독서할때 방해가 될때도 있는데요

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
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

사실 제가 그런편인데요. 무엇인가에 집중하려고 잔잔하고 조용한 노래를 재생해서 이어폰을 끼고 공부를 하다보면 가사에 집중이 되서 노래를 따라 부르게 되어지더군요. 그렇기에 저는 주로 감상 하시기 좋은 피아노 음악이나 BGM등을 듣곤 하는데요

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
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

사람에 따라 달라서 가사가 나와도 집중을 잘하시기도 하고 공부를 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오히려 가사나 약간씩은 시끄러워야 잘되는 분도 계신 것이죠. 그래서 오늘은 모음 2가지를 준비를 해드렸는데요. 아래 모음을 통하여 먼저 음악을 들어보죠

편리하게 감상 하시기에 좋은 음악들인데요. 주로 피아노 연주 음악들이 흘러나왔습니다. 그래서 저는 사실 위에 준비를 해본 모음이 더욱 저에게는 맞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가사가 나와도 상관없이 그냥 조용한 음악이면 된다라고 하시던 분들은 밑에 모음으로 들어보아요

평소에 제가 참 좋아하는 잔잔한 노래들이 꾀많이 수록이 되어져있더라고요. 어떤 노래들이 들어있는지 확인해보시려면 재생목록 부분 클릭을 해보시면 됩니다. 오늘은 공부할때 즐거운 노래 및 음악을 내용을 설명 해보았네요. 취향에 따라서 선택 해서 듣게 되시면 좋을것 같네요. 참고가 되었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