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견자단 vs 이소룡 가상대결영상

 

이번에 신기한 동영상을 하나 보았는데요.

 

견자단과 이소룡의 가상 대경을 3d로 만든 영상이 있더라구요.

 

이 영상은 중국의 현진 애니메이터이자 3D강사이신분이

 

3년간 틈틈히 만들어낸 영상이라고 하는데요.

 

 

개인이 혼자 만든 영상이라니 정말 잘 만드셨네요.

 

더욱이 견자단과 이소룡이라는 실존 인물을 바탕으로

 

만든거라 더욱 실감나는거 같네요.

 

영상을 보면 실제 영화등에 나오는 견자단과 이소룡의

 

액션씬이 그대로 나오기도 하는거 같네요^^

 

 

저는 오랜만에 견자단 영화 한편 봐야겠어요^^

댓글